2016년 3월 19일 토요일

더 디비젼 팁 - 30 만렙은 나중에 찍도록하자.

더 디비젼은 30렙이 만렙이다.

그리고 다크존 지역에서는 다크존 레벨이 존재하는데 안전지대 상점에서 파는 아이템들이

다크존 50렙이 되야지만 구입 가능하다.(노랑색 템들 말이다)

또한 다크존의 오염지역에 가면 아이템 상자가 있는데 이것도 다크존 레벨 30이 되야지만 열수있다.

그러면 얼른 본렙도 30 만렙을 찍고 다크존에 들어가면 되는거 아니냐고 생각될수 있는데

과연 30 만렙을 찍고 다크존에 들어가면 쉽게 레벨을 올릴수 있을까? 50까지?

난 아니라고 생각한다.

현재 상당수의 플레이어가 만렙을 찍고 다크존에서 만렙 컨텐츠를 즐기고 있다.

그렇다는건 경쟁자가 많다는 소리.

뭐 같이 몹을 때리면 경험치를 똑같이 얻을수 있다곤하지만 난 더 빠르고 쉽게 몹을 사냥하고 아이템을 얻고싶다.

그래서 29레벨에서 딱 성장을 멈추고 다크존 레벨을 올리기 시작했다.

내 본 레벨이 29라면 다크존에 들어가는 플레이어의 레벨은 25~29까지이다.

또한 내가 사냥하는 지역은 맨 위쪽 맵으로 29랩의 몹들이 나오는 곳이라서

저레벨의 플레이어는 잘 오질 못한다.

그래서 내가 독점해서 몹들을 사냥할수 있다.

게다가 아이템 상자도 내가 독점. 



아무도 건들지않는 상자.



다 내꺼.





디비젼 기술장비도 내가 독점.


거의 모든걸 내가 독점해서 빠르게 사냥하면서 레벨을 올릴수 있다.

사실 이게 제일 좋은건데 몹을 나혼자 다 사냥할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

물론 노란색 템 등급을 먹을수는 없지만 29렙짜리 보라템을 상당수 갖출수 있다.

거의 대부분을 나혼자 사냥하는거라 타 플레이어 뒷통수 걱정도 없고 혹시 죽더라도

아무도 템을 가져가지 않아서 편안하게 플레이가 가능하다.

현재 다크존 렙 31까지 찍으면서 다크존의 맵도 거의 다 파악을 하게되었다.

아이템 위치 및 몹의 위치도 말이다.

얼른 50찍고 만렙을 찍고싶다. 그래야 노란템을 구입할수 있으니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