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일 수요일

치즈 카라멜 믹스 팝콘 (CHEESE CARAMEL MIX POPCORN) - 맛평가 과자편






치즈 카라멜 믹스 팝콘 (CHEESE CARAMEL MIX POPCORN)


- 내 멋대로 솔직하게 느끼는 그대로 맛을 평가한다! -





























이마트에 가면 많이 볼수있는 PEACOOK 브랜드를 달고나온 제품이다.

한마디로 이마트 자사 브랜드.

요금 시카코 팝콘이니해서 팝콘전문점도 생겨났는데

그에 발맞추어서(?) 이마트도 팝콘을 팔고 있다.

한번 먹어볼까하는 마음에 나역시 사먹어봤다.




개봉하면 딱 보이는게 치즈가 입혀진 팝콘.

난 사실 저 팝콘안에 카라멜도 들어있는줄 알았다.



꺼내서 먹어보니 치즈맛 밖에는 안나더라.

안을 뒤적뒤적해보니 밑에 카라멜팝콘이 깔려있었던거다.



아마 카라멜이 더 무거워서인지 서로 섞이면 치즈팝콘은 제 모양을 위지하기 어려워서인지

제품을 반을 가르고 살펴보면 위쪽은 치즈가 아래쪽은 카라멜 팝콘이 옹기종기 있었다.

그래서 처음에는 치즈 팝콘만 열심히 먹었다.

개인적으로 치즈를 좋아한다.

그래서 맛나게 먹었다. 손가락에 치즈가 묻으니 쪽쪽 빨면서 먹기도 했다.

첫 카라멜 팝콘이 거의 보일때쯤까지 치즈를 먹다보면 질릴수 있다.

또한 카라멜 팝콘만 먹다보면 너무 달아서 김치가 생각날수도 있으니 주의바란다.


개인적으로 팝콘을 전부 꺼낸후 치즈 하나 카라멜 하나 이렇게 번갈아서 먹으면

훨씬 맛있게 먹을수 있다.


내 멋대로 내리는 최종 평가는 별 3개.

★★★★★내 책상 옆 과자박스에 항상 준비되어있다.
★★★★☆맛난 과자를 먹고싶다면 이 과자를 먹겠다.
★★★★남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맛이다.
★★★☆개인적으로 기억에 남을만한 맛이였다.
★★★한번정도는 경험상 맛나게 먹을 맛이었다.
★★☆흔하게 찾아볼수 있는 맛이다.
★★굳이 먹을 필요가 없을 정도로 맛이 평범하다.
★☆맛이 없다. 말 그대로 맛이 없다.
미각을 마비시킨다. 미각 테러범.
그냥 쓰레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