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4일 목요일

쿄 빵집 (KYO Bakery) - 맛평가 빵집편

쿄 빵집 (KYO Bakery) 

- 내 멋대로 솔직하게 느끼는 그대로 맛을 평가한다! -





빵이 딱딱해보여서 전자렌지에 1반 30초동안 돌려보았다.

반으로 가르고 처음 든 생각은 이것은 호빵인가?

그런데 한입 먹고나니.... 아 호빵이네..

사실 동네 편의점에서 파는 호빵과는 당연히 다르긴하지만

머리속에서 떠올릴수 밖에 없는데

그냥 호빵의 업그레이드 버젼이라고 생각하면 쉽겠다.

호빵의 팥과는 조금다른 분명히 달지만 질리지않는 단맛과 빵의 식감에서도 호빵보단 훨씬 부드러워서 좋았다.

그리고 중요한건 빵 이름을 까먹었다.

다음에 또 들린다면 적어놔야겠다.


내 멋대로 내리는 최종 평가는 별 3개 반.

★★★★★이것을 사는 목적으로 2시간 이상되는 거리도 갈수 있다.
★★★★☆이것을 파는 곳을 마침 지나간다면 반드시 사겠다.
★★★★남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맛이다.
★★★☆개인적으로 기억에 남을만한 맛이였다.
★★★한번정도는 경험상 맛나게 먹을 맛이였다.
★★☆흔하게 찾아볼수 있는 맛이다.
★★굳이 먹을 필요가 없을 정도로 맛이 평범하다.
★☆맛이 없다. 말 그대로 맛이 없다.
미각을 마비시킨다. 미각 테러범.
그냥 쓰레기.



메론빵




















산지 만 하루하고도 6기간이 지났지만 특별히 딱딱해보이지않고 부드러워보여서 그냥 먹어보았다.

첫 맛은 겉에 뿌려진 달달한 맛.

빵 속은 아직 부드러우면서 노란 소스가 빵의 맛을 한층 높여주고 있었다.

아... 이건 사자마자 먹었으면 더 맛있었겠구나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다.

배가 특별히 고프진않았는데도 순식간에 먹어치워버렸다.

내가 메론빵을 많이 먹어보진않았지만 즐기지도 않고

이 메론빵은 내가 먹어본 메론빵중 가장 괜찮았다.


내 멋대로 내리는 최종 평가는 별 4개.

★★★★★이것을 사는 목적으로 2시간 이상되는 거리도 갈수 있다.
★★★★☆이것을 파는 곳을 마침 지나간다면 반드시 사겠다.
★★★★남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맛이다.
★★★☆개인적으로 기억에 남을만한 맛이였다.
★★★한번정도는 경험상 맛나게 먹을 맛이였다.
★★☆흔하게 찾아볼수 있는 맛이다.
★★굳이 먹을 필요가 없을 정도로 맛이 평범하다.
★☆맛이 없다. 말 그대로 맛이 없다.
미각을 마비시킨다. 미각 테러범.
그냥 쓰레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